롯데캐슬 아파트 가치찾기

▲ 사진제공 : 오윤석 사진작가

2019년 10월 우리 청라롯데캐슬이 살기좋은 아파트가 되었으면 하는 막연만 의욕과 열정으로 겁도 없이 동대표에 출마하고 제4기 입대의 회장까지 당선되면서 너무 무겁고 과분한 책임감을 안게 되었습니다.

처음 선거를 치르며 너무도 훌륭하신분들이 많이 계시는 롯데캐슬에서 저처럼 아무것도 아닌 평범한 아줌마를 인정해 주실까? 하는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1월4일 아파트 해돋이 축제에 참석해 주신 어르신과 주민여러분들께서 “믿고 응원할테니 우리 아파트를 위해 힘내세요” 라고 말씀해 주시는데 너무도 고맙고 힘이 났습니다.

우리 롯데캐슬을 장점이 너무많은 아파트입니다.

우린 청라의 교통 상권 주거의 가장 중심에 위치하여 도보 5분이내 마트, 병원, 학원, 식당기등 어디든 이용 가능한 명실공히 최고의 입지와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아파트 내의 차별화된 헬스장,스쿼시연습장, 골프장,사우나, 전동기 안마룸, 게스트룸, 파티룸 등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동간거리가 넓고 주차장 공간 또한 여유가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수리를 상징하는 롯데 브랜드 네이밍을 자랑하는 최고의 아파트입니다.

교통도 인근에 버스정류장과 택시정류장이 있으며 GRT역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편의시설도 나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주인분들 모두 너무 점잖으시고 온화하며 남을 배려하며 긍정적 생각을 가지고 계십니다

2013년 입주후 벌써 7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지난 7년간 우리 롯데캐슬은 누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청라 최고의 아파트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제 가치를 찾지 못해 아쉬운 상황이고 이를 개선하고 아파트 가치에 변화를 주기 위해 여러가지 우여곡절 끝에 이제 제4기 입대의가 출범하였습니다.

앞으로 우리롯데캐슬은 누구나 부러워하고 살고싶어 이야기하는 최고의 아파트가 될것입니다

청라주민 여려분, 롯데캐슬 주민여러분! 우리 롯데케슬의 변화를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2020년 경자년 생쥐처럼 작고 미약하지만 큰일하는 롯데캐슬 4기 입대의가 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청라 명품 아파트 롯데캐슬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류정현 올림


저작권자 © 더 청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