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즐기자! 시민축제의 밤

 

▲ 청라국제도시 시민축제의 밤 현수막 이미지

 

2019년 11월 21일 청라 호수공원으로 놀러오세요!

“청라국제도시 시민 축제의 밤” 행사가 열립니다. 서구의 황무지였던 갯벌에서 인구10만의 청라국제도시로 탈바꿈한 인천의 푸른보석 청라국제도시! 황금빛 찬란한 정서진의 저녁노을을 집안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곳, 베네치아가 부럽지 않은 커널웨이와 멋진 호수공원이 있는 아름다운 도시 청라, 2010년부터 입주를 시작한 우리 청라가 드디어 인구 10만이 넘는 인천을 대표하는 도시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개발되어질 것들이 더 많은 도시, 앞으로 더 발전해나갈 일들만 가득한 도시, 청라국제도시에서 저물어가는 가을의 끝자락에 시민 축제의 밤이 열립니다.

여러분들은 즐길 준비만 하고 나오세요. 대한민국 전설의 록밴드 부활, 슈퍼스타K가 낳은 인천의 자랑 허각, 청라의 아들, 청라의 아이콘 “노형돈 밴드”, 요즘 아주 핫한 미스트롯 출신의 트롯계의 비욘세! 한가빈, 전통 국악 연주를 대표하는 우리의 젊은 음악인들 “동서고금”, 정말 대단한 출연진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금 특별한 출연진을 소개하겠습니다.

발달장애인 댄스동아리 'if'

 

▲ 댄싱팀 "if " 제공

 

8명의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팀으로 2010년부터 5년째 활동하고 있는 장수 동아리입니다. 흥과 끼로 똘똘 뭉친 이들은 경력도 화려합니다.

각종 지역단체 행사 섭외순위 1순위, 전국 장애인 댄스대회에서 대상, 금상을 휩쓰는 놀라운 실력자들입니다.

내년 2020년부터는 인천문화예술협회 회원으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앞서 소개된 여러 팀들과 함께 'if'만의 특별한 무대를 즐겨주시고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달력뒷장도 1장밖에 남지 않은 계절에 “청라국제도시 시민축제의 밤” 행사와 함께 쓸쓸함을 달래보시면 어떨까요?

차가운 바람과 싸늘한 날씨도 후끈 달아오르게 할 무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저작권자 © 더 청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