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천여 명 참여 예상, 깜짝이벤트 진행 계획

포스터
▲ '푸른밤 Festival' 포스터

6단지 청라 모아미래도에서 아파트 주민간의 화합을 도모 및 청라 주민들과 함께 즐기기 위한 축제인 '푸른밤 Festival : 청라모아미래도 & 청라맘스 콜라보레이션'이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펼쳐진다.

청라 모아미래도는 2018년 2월 21일 입주가 시작된 곳으로써 청라국제도시역과 가장 가까운 아파트이며 완공예정인 스타필드, 코스트코와 가장 가까운 아파트로써 청라국제도시역에서 GRT 버스 또는 904-1, 202 버스로 10분 이면 방문할 수 있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버블마술쇼, 리틀걸즈 댄스쇼, 스칼렛 태권도 공연, 인디가수 초청(유주현, 핑크루브, 조선제일한량, 허지웅, 박견웅 등) 공연팀과 더불어 참석한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통해 소통의 자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스폐셜 게스트인 달콤한 청라맘스( 플리마켓 60여개 우수업체)와 함께 참여하여 아파트 내에서의 소통에 그치지 않고 이웃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청라 안에서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추가적으로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됨에 따라 취향에 맞는 참여가 가능하다. 푸드 트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먹방 투어, 달콤한 청라 맘스와 함께 하는 플리마켓과 중고 장터를 통해 알뜰살뜰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투어, 에어바운스, 4D 상영관과 삐에로풍선, 캐릭터 솜사탕 제공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존 투어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수백개의 확률 높은 경품행사와 참가사은품, 이벤트상품 등을 마련하였고, 주민들이 깜짝 놀랄만한 스페셜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 기사 및 자료제공: 손경석 시민기자

저작권자 © 더 청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