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주민 일천여명과 함께한 ‘가을향기 달빛 음악회’ 시즌1 성료

 

포스터

▲ '가을향기 달빛 음악회' 공연 포스터청라국제도시문화예술원(이하 예술원)은 지난 9월28일 청라국제도시 중앙호수공원 청라루에서 주민 초대 '가을향기 달빛음악회'를 1천여 명이 넘는 주민과 우리 지역 주요 인사, 김교흥 위원장(전 제31대 국회 사무총장), 이재현 구청장(인천 서구청), 김종인 시의원(인천시 시의회), 정인갑 의원(인천 서구의회), 배석희 회장(청라국제도시 총연합회)이 참여한 가운데 2시간 동안 펼쳐져 가을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수놓았었다.

 

'가을향기 달빛음악회 시즌2' 음악회 1부는 청라국제도시 오케스트라 및 스위트펄어린이합창단이 우리 귀에 익숙한 팝송부터 클래식까지 연주한다. 2부 공연은 시즌 1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국악 그룹 ‘동서고금’의 무대로 예정 프로그램에 없는 곡을 다수 포함하여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영분)과 공동 주최하는 것으로 청라국제도시 중앙 호수공원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고 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문화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이날 참석한 이성곤 단장(인천시설공단 청라사업단 단장)은 기획 의도를 밝힌 바 있다.

‘가을향기 달빛음악회 시즌2’ 공연은 10월 19일 토요일 오후 6시에 같은 장소에서 진행한다.

 

공연사진

▲ 9월에 있었던 시즌1 공연

 

저작권자 © 더 청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