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청라복합문화센터(가칭)’ 명칭 공모

▲ 청라복합문화센터 명칭 공모전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올 12월 개관 예정인 '청라복합문화센터(가칭)'의 명칭공모를 진행한다.

명칭공모는 주민들의 빛나는 아이디어를 모아 인천 서부권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의 창의적인 명칭을 선정해 문화도시로 나아가는 서구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서다.

청라복합문화센터(가칭)는 연면적 4,153㎡, 지하 1층, 지상2층의 규모로 공연장(486석), 전시실 등을 갖춘 문화공간이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청라국제도시에 지역과 문화를 잇는 거점문화공간의 개관으로 문화예술에 대한 주민들의 갈증 해소에 기여하고, 다양한 문화적 가치를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명칭 공모에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는 서구에 주소를 두거나 근무지가 서구인 사람은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서구청 홈페이지에서 공모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home3866@korea.kr)로 제출하거나 서구청 문화관광체육과에 방문․제출하면 된다. 더자세한 정보는 서구 홈페이지(http://www.seo.incheon.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응모작 중 최우수, 우수, 장려상 각 1명씩을 선정해 상장과 함께 각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 상당의 서로e음 머니를 지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더 청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